마른 체질 유지에 필수적인 7가지 식품

여러분들은 다이어트가 잘되고 있나요?


우리나라 사람들...아니 전세계 사람들은 거의 모두가 다이어트에 신경을 한번은 써 봤음직한데....아니지 매일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것.


그러나 이렇게 생각만 한다고 해서 체중이 쑥쑥 줄고, 야위어지지는 않겠지요?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 사람은 조금씩 줄어들겠지만, 그런걸 귀찮아 하는 사람은 힘들것이다. 하지만, 조금이나마 줄이고 싶은 사람은 다음 식품을 눈여겨 봐두자!



1. 달걀

영양이 듬북, "완전 영양 식품"이라고도 하는 계란. 다양한 레시피에 사용할 수 있고, 맛있고 또한 매우 편리하다. 쉽게 요리 할 수 있고, 몸에 필요한 각종 영양소와 에너지를 보충 해 주므로 추천 재료.


건강한 다이어트에 필수적인 단백질도 풍부하기 때문에 항상 상비해두고 먹도록 하자.



2. 유기농 딸기 류

"단 것이 땡기는..."라고 머리속이 복잡해져 냉장고로 저절로 손이...그럴때 딸기라도 있으면 기분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유명 영양사들은 딸기가 추천하는 간식이라고...


또한 스무디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블루 베리, 딸기, 라즈베리 등의 딸기류를 선택 할 경우 유기농 것을 추천.


3. 브로콜리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능이 있고 요리도 간단한 브로콜리. 샐러드와 저녁 식사를 곁들여 반찬으로 일품. 영양사가 강력추천하는 식품이다.


4. 땅콩 버터

단백질과 비타민 E가 듬뿍 든 땅콩 버터. 유해한 마가린이나 지방이 높은 버터보다 건강한 선택.


배를 든든하게 해주고, 만족감도 높기 때문에, 영양사도 추천. 구입시에는 당분이 낮은 양질의 식재료를 사용한 "자연" 땅콩 버터를 선택.



5. 플레인 요구르트

다이어트와 아름다움의 비결은 건강한 장으로부터! 그래서, 영양사가 좋아하는 간식이라고 하면 요구르트. 처음부터 과일이 들어간 것은 가압 당분이 많은 다이어트가 되지 않기 때문에, 무가당 요구르트로 유산균과 같은 좋은 박테리아가 많이 함유 된 것을 선택하자.


단맛을 더해 만족감을 향상시키려면, 위의 유기농 딸기와 꿀 등을 첨가하면 좋다.


6. 아보카도

아름다운 여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오메가 3 지방산과 각종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분이 많이 들어있는 아보카도는, 피부 미용과 질병 예방에도 효과적인 식품이다.


어떤 영양사는 "아침, 점심, 저녁에 다양한 레시피에 사용해서 먹지만 절대 질리지가 않는다"라고 극찬하고 있다. 배가 든든하게 해주는 것도 힘을 발휘...샐러드 등에 플러스하면 좋다.


7. 레몬

비타민 듬뿍 레몬. 어떤 영양사는 물을 마실 때 레몬을 쭉 짜서 섞어 마신다고 한다. 이것만으로 영양가 있는 물을 마실 수 있게 된다고....


이렇게 영양사들이 추천하고 있는 식재료 7가지가 있는데...당신은 몇가지나 자주 먹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