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 푸드를 과식하면 남성에게 유방이?

패스트 푸드를 과식한 것 뿐인데, 가슴이 유방으로 변해 버렸다는 청년이 있다는....

이같은 사실은 17일 중국 언론의 보도로 밝혀졌다.


- 완전한 형태의 유방이 가슴에

그 청년은 마오마오 군이라는 17세의 남성.

그의 가슴이 부푼것을 처음 본 부모는, 몸이 너무 뚱뚱해서 그런것이라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어느순간 그치지 않고, 유방은 계속 성장중이며, 10대 여성의 유방 크기만큼 되었다고.

"형태는 완전히 여성의 유방 모양이었다"라고 말했다.


마오마오 군은 구미 체인점의 패스트 푸드를 좋아했고, 특히 쇠고기류를 즐겨 먹었다고 한다.


- 패스트 푸드 잔류 호르몬이 원인

마오마오 군은 이후 난징 시내에 있는 동남 대학 병원을 찾아가 유방 제거 수술을 받았다.

유방 조직 절제술과 지방 흡입을 실시한 수술은 2시간이나 걸렸다.


의사의 진단에 따르면, 패스트 푸드에 포함 된 여성 호르몬(에스트로겐)으로 인해 유방이 생겼다는 것이다.


패스트 푸드는 각종 호르몬을 먹고 자란 가축의 고기가 사용되어지고 있으며, 고기에 잔류 한 호르몬에

의한 건강 피해가 중국에서는 문제시 되고있다.


청소년기의 건강한 남성도 호르몬 밸런스의 붕괴에서 일시적으로 가슴이 부풀어 오르는 경우가 있는데,

마오마오 군의 가슴은 그것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뚜렷한 형태의 유방이었다고 한다.


- 또 한 명의 27세 청년, 유방암 발생

패스트 푸드 과식으로 이런 폐해가 일어난 것은 마오마오 군 만이 아니다.


사실 마오마오 군의 유방이 보도되기 전, 27세의 남성에게 유방이 생긴것이 보도되었었다.

리 씨라고 하는 27세의 청년은 패스트 푸드를 좋아하고, 특히 프라이드 치킨을 즐겨 먹었다고 한다.


리 씨를 담당 한 의사는 프라이드 치킨의 날개와 다리에서 검출 된 여성 호르몬 류를 원인으로 들고있다.

두 명의 의사는 모두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더 많이 먹어야 된다"고 충고했다고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