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의 기적! 사라진 결혼 반지 발견

호수에서 사라진 결혼 반지를 되찾았다고 하는 "Facebook의 기적"이 화제가 되고있다.


미국 미시간 호수의 해변에서 아이들과 친구들과 수영을 즐기고 있었던 Jamie Kennedy 씨. 한참을 놀고 난 후, 손가락에 중요한 결혼 반지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즉시 호수 바닥의 모래를 파고 아이들도 고글을 착용하여 열심히 수색.



그러나 찾으면 찾을수록, 모래에 묻혀버리는 것처럼, 반지의 흔적은 좀처럼 찾을 수 없었다.


- Facebook이 최후의 수단


낙담하면서도 마지막 수단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힘에 호소하는 것을 생각해낸다.



"일반적으로, 기적은 믿을 수 없지만, 이 메시지를 보고 반지를 찾아낸 사람이 있으면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녀의 게시물은 2,500회나 공유되었고 금새 확산되었다.


- 흑기사 나타나다! 금속 탐지기 회사 사장


지역 금속 탐지기 회사 사장, John Dudley 씨가 Facebook 게시물을 본 것이 기적의 시작이 된다. 금속 탐지기를 들고 현장으로 달려 온 Dudley 씨는, 수색 개시 후 30~45분만에 특정 위치에서 강한 신호를 수신.



모래를 제거하고 게시 된 사진과 똑같은 반지를 보기 좋게 되찾을 수 있었다.


- 세상에는 좋은 사람들이 많다


<Jamie Kennedy 씨와 금속 탐지기 회사 사장 John Dudley 씨>


생각지도 않았던 기적으로, Jamie Kennedy 씨는 지금은 "기적은 존재한다"라고 굳게 믿고있다.


"세계에는 아직도 좋은 사람, 용감한 사람들이 많이 있다"...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위력을 증명하는 에피소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