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의 원으로 알 수있는 당신의 연애 스타일

이러한 진단 테스트는 재미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좋다고하면 기분이 좋고, 나쁘다고하면.....뭐 점이니까 안맞는것 같다며 얼버무리면 그만이다. 자...이번에는 당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서 테스트해보자.

 

 

사랑이란 무엇인가?

그 대답은 사람에 따라 다양 할 것이다. 사랑은 감정의 폭풍 같다고 표현하는 사람도 있을테고, 도저히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위대한 철학자조차 연애에 관해서는 골치아파 한다고 한다.

 

사랑의 마법은 단순히 하나로 정의 할 수 없지만, 마음 속 깊은 곳에서 어떤 사랑에 무엇을 바라고 있는 것일까?

 

이 테스트는, 심층 심리하에서, 당신의 마음을 움직이고있는 사랑의 원동력이되고 있는 것을 탐구하는 것이다. 도대체 어떤 것이 자신의 마음을 지배하고 있는 것일까? 6개의 원을 보고, 직관적으로 가장 끌리는 것 하나를 골라보자.

 

 

①을 선택한 사람 : 공포

1을 선택한 당신의 사랑을 지배하고있는 것은 적어도 인생의 이 시점에서는 공포다. 아마도, 당신은 과거에 어려운 인간관계에서 상처받은, 당신이 상처 입은 그 이면에는, 버려지거나 배신 당하는 등 최악의 사태가 있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되든 안되든 과감히 해보면 어떨까? 공포를 극복했을 때, 조금 해방 된 듯한 기분을 느끼지 않을까? 분명, 공포의 저편에는 아주 좋은 것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②를 선택한 사람 : 미스터리(수수께끼)

2를 선택한 당신은 이 사람과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을 결정할 때, 그 원동력이되는 것은 수수께끼이다. 이렇게, 그것은 당신이 사랑을 해석하는 방식 인 것이다.

 

당신을 끌어당기는 것, 그것은 보기에는 해결 불가능하게 보이는 것, 당신은 모르는 것 투성이, 암호처럼 조금씩 해독 해 나가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다. 

 

당신은 그러한 것에 대단히 매료되어 빠져든다. 그것은 수수께끼이며, 빨리 이해할 수없는 이른바 자신이 발견해 나가야한다는 것이다.

 

 

③을 선택한 사람 : 안정과 안심

3을 선택을 당신은, 사랑을 미래라고보고있다. 이것이 당신의 지적인 마음을 차지하고있다. 당신에게, 안심, 안정을 얻을 수 있는지, 오픈 된 그대로의 자신을 표현 할 수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공통의 과제를 가지는것이 필수적인 것이다. 그렇지 않은 세상은, 당신에게는 의미가 없다.

 

낭만적 인 사랑 이라든지, 시작할 때처럼 갑자기 끝을 맞이하는 열정적 인 연애 이야기 등은 당신은 믿지 않는다. 당신에게는, 사랑이라는 것은 구축해 나가는 것, 그것이 당신의 삶인 것이다.

 

④를 선택한 사람 : 충동

4를 망설임없이 선택한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충동이다. 이성이나 분석 등의 행동은 당신에게는 별 의미없다.

 

당신은 자신의 감각에 의해 움직이고, 때로는 지나칠 수도있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는가를 별로 신경쓰지 않고, 별로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자신의 감정에 귀를 기울이는 것과 눈앞에있는 것에 맹목적으로 돌진 해 나가는 것 사이에 균형을 배우지 않으면 문제가 될 수 있다.

 

 

⑤를 선택한 사람 : 감정

5를 선택한 당신은, 누구보다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가지고있다.

 

자신의 이성의 목소리보다도, 진정한 마음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을 두려워하고, 겁이없다. 자신의 감정에 따라 행동하고, 무조건 깊은 애정을 쏟을 수 있는 타입.

 

거리와 시간을 넘은 사람을 사랑할 수있다. 마음과 마음이 진정한 의미로 연결되어 있다면, 그 신성한 인연을 끊을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이다.

 

⑥을 선택한 사람 : 분석

6을 선택한 당신의 지성적인 마음과 동기는, 사물을 세밀하게 읽어내는 분석이 차지하고있다.

 

당신은 약간 상대와 거리감을 유지하고, 차가운 느낌이 드는 사람인지도 모른다. 당신은 충동적으로 행동하거나 하지지 않으며, 열정조차 냉철하게 분석하기 때문이다.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규율이다. 하지만, 종종 역설적 일지 모르지만, 당신은 결국은 감정적 인 마음을 지배하는 사랑에 빠지게 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