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판 "반지의 제왕"의 제목은 "The Rings of Power"로 결정

JRR 톨킨의 장편 소설 "반지의 제왕"을 원작으로서, 영화 "반지의 제왕"과는 별도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로 제작이 진행되고 있는 드라마 시리즈에 대해서, 아마존은 "The Rings of Power"라고 하는 타이틀로 정해졌다는 것을 발표했다.

 


나무판에 새겨진 홈에 녹인 금속이 흘러내리는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세개의 반지는, 하늘 아래 엘프의 왕에게"라고, 힘의 반지의 시가 낭송되고, "일곱 개의 반지는 바위의 관 드워프 그대에게"....


"아홉은 죽어야 할 운명의 사람에게", "하나는 어두운 어좌의 명왕을 위해서...

 


여기서 "The Lord of RIngs : The Rings of Power"라는 제목으로 되었다. 아무래도 영상은, 반지 이야기에 있어서의 키 아이템인 "하나의 반지"를 단조하는 씬이었던 것 같다.

"The Rings of Power"는 JRR 톨킨의 소설 "반지 이야기"를 원작으로 하고 있지만, 스토리는 반지 이야기 자체가 아니라, 소설에 그려지던 시대보다 한층 전인 제2기가 무대가 되는 것으로 발표되었다.

 


아마존은 ""The Rings of Power"는 중추국 제2기의 주요 이야기, 즉 "하나의 반지" 단조, 명왕 사우론의 대두, 누메놀의 장대한 이야기, 엘프와 인간의 동맹 등을 모두 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관객은 "하느의 반지" 이야기만 스크린을 통해 보았지만, "하나"가 존재하기 전에는 수많은 반지가 존재했습니다. 우리는, 그 웅장한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게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코멘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