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도 인정하는 아름다운 여자의 인기 테크닉

동성으로부터도 인정하는 그녀들은 도대체 어떤 기술을 구사하는 걸까?


20대에서 40대 미혼 여성에게 물은 설문조사를 참고로 "동료 여자가"..."과연! 저래서 인기있나?"라고 저절로 느껴지는 인기 테크닉을 알아보니..


1. 아무리 바빠도 메이크업 치유는 빠뜨리지 않는다

"저녁이 되어도 코의 번들거림 조차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내게는 없다"라고 말하는 여성처럼, 한시라도 방심하지 않는 메이크업 기술은 경의를 표하는 것 같다. 그러나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해 자주 자리를 비우면, 주위에서는 "일을 게을리 하고 있다" 라고 생각 될 수 있으므로, 우선 꼭 해야 될 포인트만 재빨리 하는 것을 습득.


View image | gettyimages.com


2. 사람의 얼굴과 이름을 즉시 기억, 상대를 이름으로 부르는

"한번 말했을 뿐인데, 속속들이 아는 친구처럼 대할때 보면 정말 놀랍다"와 같이, 안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친밀감을 연출하는 여성들은 동료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게 된다. 이름을 기억하는 것이 서투른 사람은 명함에 만난 날짜와 상대의 특징을 메모 해두면 얼굴과 이름을 일치시키는 좋은 아이디어가 될 것이다.


3. 책상 위에까지 여자답게 세련된 잡화가 정리되어 있다

일하는 데스크의 모습에서 풍기는 것도 인기의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

책상을 장식할 수 없는 환경이라면, 볼펜 등의 문구에 심취해보면 어떨까?


4. 언제나 밝고 기분에 얼룩이 지지않는

"어떤 경우에도 주변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지 않는.... 정말 본받고 싶다"라고 말하듯이, 정신 상태가 안정되어 있고, 느낌이 좋은 여자는 동성으로부터도 사랑 받는 것 같다. 좌절하고 있을 때 커피 타임도 가져보고 기분을 전환하면 좋지 않을까?


5. 일의 불만이나 푸념을 동료들에게 누설하지 않는다

푸념이나 마이너스 발언을 하지 않는 긍정적인 자세도 인기의 비결인 것 같다. 불필요한 불평을 말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취미 등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모색하면 좋을 것이다.


6. 어떤 일을 부탁하더라도 절대 싫은 얼굴을 하지 않는다

"정말 대단하다고 밖에 말할 수 없다"와 같이, 어떤 일에도 적극적으로 임하는 사람은 동성으로부터도 인정 받는 것 같다. 동료의 신뢰를 얻을 수 있으며, 직업 능력 향상에도 연결된다고 할 수 있다.


7. 여러 사람의 장점을 찾아 자주 칭찬

사람은 칭찬을 들으면 누구라도 기분이 좋은 것. 사람을 칭찬해주는 것도 일종의 기술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너무 아첨을 팔고 있다고 생각 될 가능성도 있으므로, 자연스럽게를 의식하는 것이 좋다.


8. 사람 부서 사람들과도 적극적으로 교류하는

낯가림 같은 것 없이, 사교적이고 여러 사람과 친하게 지낼 수 있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동경의 대상. 뭔가 대단한 사람으로 여겨질 수 있다.


9. 화제가 풍부하여 처음 만나는 사람과도 이야기에 탄력

경제에 엔터테인먼트, 패션, 뷰티....이야기가 막힘 없이 술술 풀리는 사람은 남자들이 봐도 너무 멋진. 상대에 따라 어떤 종류의 대화에도 막힘없이 따라가는 것은 그만큼 정보의 힘이 갖추어져 있다고 봐야. 평소 최신 뉴스와 유행을 체크하는 습관을 하면 좋을 것이다.


외형, 배려, 교양 등 모든 면에서 상대를 놀라게 하는 것이 멋진 여자.

인기 테크닉을 습득하면 비즈니스에서도 프라이빗에서도 플러스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