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으로 삼고싶지 않은 나라의 남자 1위는 어디?

세계 20개국의 여성 15,000명을 대상으로 "가장 연인으로 삼고 싶지 않은 남자는 어느나라?"라는 설문 조사를 몇년전에 했었다고 한다.

ㅋㅋ 최고로..."이 나라의 남자는 싫어!"라고 한 것은 어느 나라일까?

영국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싫어하는 이유는.....바로 "냄새"라고 한다.
ㅋ 옆에 가면 정말 냄새가 나는걸까?

여튼 불명예 1위는 독일인이라고 한다.
왜 있지않은가~~사람 옆에 가면 그 사람의 고유의 냄새가 나게 마련이다.
예전 이집트 갔었을 때....ㅠ.ㅠ
만원 지하철을 탔었는데....말 그대로 지옥철!




미치고 환장하는 줄 알았었다. "냄새"로 인해서~~ㅠ.ㅠ
하기사 그 사람들은 또 나 한테서 나는 냄새가 났겠지만~~ㅎㅎ

계속해서 2위는 영국인데....이유는 "너무 게으름 뱅이라서~~"
3위는 스웨덴인...."너무 일찍, 서둘러서?"라고 한다. 바쁘다 바쁘...는 우리나라도 한가닥 하는데~~^^

기타, 네델란드인은 "너무 어깨에 힘?", 미국인은 "너무 거칠다", 그리스 사람은 "술에 쩔어?"...

세계 최악의 남자...
1위 : 독일(냄새)
2위 : 영국(게으름)
3위 : 스웨덴(서두름, 빨리 빨리)
4위 : 네덜란드(너무 위압적)
5위 : 미국(거칠다)
6위 : 그리스(만취)
7위 : 웨일스(자기중심적)
8위 : 스코틀랜드(너무 성가시다)
9위 : 터키(너무 땀이 많다)
10위 : 러시아(털이 많다)

반대로 최고의 인기 있는 나라의 남자들은....
1위 : 스페인  2위 : 브라질   3위 : 이탈리아   4위 : 프랑스   5위 : 아일랜드
6위 : 남아프리카  7위 : 호주  8위 : 뉴질랜드   9위 : 덴마크   10위 : 캐나다

ㅎㅎ 딱 이렇지는 않겠죠?
그런데 냄새가 도대체 어떤 냄새가 날까? ㅎㅎ 노리끼리한? 꼬랑내?
이렇게 보면...아시아인들은 어느쪽에도 포함되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서양 여성들은 아시아인 남성과 교제할 기회가 없기 때문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