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에 커튼을 보면 연애 스타일을 알 수 있다?

여러분들은 방에 어떤 타입의 커튼을 달고 있습니까?


커튼은 편안한 공간을 연출하는데 빠져서는 안되는 아이템이다.


그래서 남자들만 사는 집에서도 커튼을 대부분 단다. 사실, 남성의 커튼 취향을 보고 그가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 알수 있다고 한다. 유명 연애 칼럼니스트가 그렇다고 하니....믿어도 되고 안믿어도 되고..^^;


커튼의 색은....밝은색, 어두운색, 스트라이프, 식물무늬, 흰색....5가지로 판단해보자.



♣ 밝은 색

이런 류의 남성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좋아하는 타입이다. 이 남성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서는 연애의 텐션 강도를 약하게 하고 평온하게 그와의 시간을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다. 여성은 외모에서 안정감을 자아내도록 하면 최상.


♣ 어두운 색

보라색이나 검은 색 등의 남성은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한다. 이 타입의 남성은 서로 비슷한 성격을 만나면 상당히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지만, 맞지 않으면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접근하기 전에 나와 닮은 곳들이 뭐가 있나 잘 봐야 한다. 기본적으로 고독한 늑대 타입인데..무리하게 관심을 끌려고 하는 것보다 한 발 물러나서 그의 개성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뒤 진행해야 한다.


♣ 스트라이프

이러한 남성은 그 때의 기분을 소중히 하는 사람이다. 왜냐하면, 이 커튼을 선택한 사람은 잠시 했다가 다시 다른 커튼으로 바꾸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남성에게는 여성이 주도하면 좋다. 리드해주는 착실한 여성에게는 순한 아기가 된다고 하니...


♣ 식물 무늬

자신을 해방하고 싶은 마음이 강한 사람이다. 좋아하는 일에 몰두하고 게임을 하거나, 음악을 듣거나, 그러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한다. 일단 그의 취미를 이해하고 시간을 방해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전달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사람과 함께라면, 자신의 취미를 즐기면서 사귀고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그의 호의를 당신의 것으로 할 수 있다.


♣ 흰색

이러한 남성은 기본적으로 평화주의에 온화한 사람. 자신을 복돋아주는 사람을 필요로 한다. 그의 행동을 자연스럽게 보충 해주는 것을 목표로 하면 된다.


뭐 다른 쪽으로 그 사람의 성격을 파악할 수도 있고, 또 이런 사소하게 보일지 모르는 커텐을 가지고도 그 남자를 파악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왠지 재미있지 않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