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데이트와 없는 데이트는?

요즘 여름이니 해가 길어서 데이트 시간도 많이 길어졌지요?


천천히 시간을 보내며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들을 많이 볼 수가 있는데...그럼 데이트에서 여성에게 만족 받고 돌아가면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일이겠죠?


단, 상대가 마음에 들었을때..


상대방이 나를 괜찮다라는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여성이 요구하는 것을 말을 안해도 척 알아볼 수 있는 실력만 있다면....최고겠지만~~그럴 수는 없는 것이고....


"인기없는 데이트"와 "인기있는 데이트"를 잘 비교하여 실천한다면 거의 100%로 성공적인 데이트가 보장 된다고 연애박사들은 말한다. 어떻게 하면 인기있는 데이트가 되는지 알아보자!



▶인기없는 데이트


1.대화가 힘든 장소를 선택하는 것은 참말로 위험하다.



상당히 사이가 좋은 커플을 제외하고는 아직 거리감이 있는 커플들은 영화나 노래방 등은 피하는게 좋다. 영화나 노래방 등은 대화가 힘들어 두 사람의 거리를 줄여놓지를 못한다.


2.같은 장소에 계속 눌러 앉는 것도 좋지 않다.


처음에는 좋았던 장소도 계속 눌러 앉아 있으면 자극도 적어지고, 감정도 떨어지기 쉽다.여자가 화장실에 갔다 온다는 둥 할 때는 "나 이제 여기서 나가고 싶어요~~"라는 무언의 사인인지도 모른다.

잽싸게 눈치를 알아채야 한다.


3.자신의 주장만 하는 것은 리드십보다는 상대에게 부담만 준다.


"○○에 가고 싶다", "○○가 먹고싶다"라는 주장도 기본적으로 상대가 먼저 드러내도록 유도하는 것이 최선.



▶인기있는 데이트


1.둘이서 대화하기 좋은 장소를 반드시 데이트 중에 선택해둔다.


카페, 레스토랑 등 뭐든지 좋지만...앉아서 이야기할 장소를 추천. 대부분 그러겠지만~~~


2.2시간 정도로 장소를 바꾸어 주는것도 하나의 포인트.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대화의 내용도 바닥이 날것이고...또 다른 장소로 이동하면 그에 맞는 대화내용이자연히 생기니 또다시 대화에 활기를 띨 것이다. 대화도 자신이 처한 환경에 따라 매우 민감하니....


3.역시 상대를 걱정하고 기쁘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


예를 들어 데이트 중에 식사장소를 선택할 때...여성이 "헬스 또는 건강한 시스템이 좋지 않을까?"라는 말을 했다고 하자. 그럴 때는 무엇을 먹는가 보다 가게 분위기에 신경을 쓰야 한다. 여성에게는 무엇을 먹는가보다 어떤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느냐가 더 중요하기 때문....멋진 레스토랑보다는 편안한 카페가 더 맞을 공산이 크다.


약간만 머리 회전을 하면....상대방의 마음을 콕 집어 알아낼 수 있는것 같다. 그래서 그런쪽으로 유도하면 자연스럽게 멋진 데이트가~~~


관련글 더보기

- 사랑에 빠지면 바보가되는 이유

- 실패하지 않는, 첫 데이트에서의 약간의 비결

- 역사속의 미녀들에게서 배우는 "끝없이 사랑받는 방법"

- 좋아하는 색깔로 알아보는 연애의 심리

- 그녀를 열받게 하는 9가지 농담